독자게시판

제목

아디다스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신발

닉네임
이형민
등록일
2024-01-07 17:43:08
조회수
82
아디다스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신발 중 하나인 캠퍼스 시리즈입니다. 이번엔 새로운 컬러웨이로 출시되었는데요,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더불어 포인트컬러들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캠퍼스 오리지널스 라인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오리지널스라는 이름답게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라인입니다. 현재 유행하는 어글리슈즈와는 다르게 날렵하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이며, 다양한 소재들을 활용해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어떤 색상이 가장 인기있나요?
이번 시즌 새로 나온 이 모델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레드 이렇게 네 가지 색상 모두 무난한 색이라 코디하기 쉬운 장점이 있고, 특히나 봄여름에 신기 좋은 화사한 색감이라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습니다.

사이즈는 어떻게 선택해야하나요?
보통 정사이즈로 많이 신으시는데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반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발길이 26cm이고 발볼 10cm라서 270 사이즈를 신는데 딱 맞더라구요. 참고하셔서 예쁜신발 고르시길 바랍니다~

봄맞이 새신 장만하셨나요? 아직 안하셨다면 지금 당장 달려가세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라는 브랜드명은 ‘오리지널’이라는 단어처럼 전통과 혁신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며 성장했다. 특히 80년대 후반 90년대 초반 유행하던 스트리트 패션 문화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세계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엔 클래식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크림

요즘 길거리나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자주 보이는 이 신발 이름이 뭔가요?
최근 인기있는 운동화 중 하나로 “아디다스 캠퍼스”라고 불리는 스니커즈입니다. 기존의 삼선 로고 대신 불꽃마크인 트레포일 로고가 들어가 있고, 앞코 부분 가죽 소재 포인트 컬러 배색 및 미드솔 측면 스트라이프 패턴 디테일이 특징이에요. 또한 밑창부분 역시 고무소재로 되어있어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으며, 발 앞부분 아치형 구조 덕분에 착용감이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가격대는 얼마인가요?
현재 온라인 최저가는 8~9만원정도 하는것 같아요.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만원을 훌쩍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올 봄 트렌드 아이템이자 데일리룩 필수품인 아디다스 캠퍼스 신고 인싸되세요!
작성일:2024-01-07 17:43:08 223.62.203.211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