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적 마케팅, 소비자 가치증진과 산업발전 기여


부산도시가스(대표 조용우)는 지난 28일 한국마케팅관리학회에서 주관한 ‘마케팅대상’을 수상했다.

마케팅 이념을 모범적으로 실천해 소비자 가치증진과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

부산도시가스는 그 동안 ‘행복나눔 경영’을 실천해 왔다.

본원적 경쟁력 강화, 미래성장 동력개발, 강하고 우수한 기업문화 정립 및 행복나눔 경영을 통해 ‘도시가스 Leading Company’를 추구해 온 부산도시가스는 지난해 ‘2011년 최고기업대상’, ‘9년 연속 고객만족 1위’를 수상했으며, 올해도 ‘2012년 마케팅대상’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용우 대표는 “부산도시가스는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잘 알고 있으며, 향후에도 행복나눔 활동을 기업의 전략과 연결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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