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3회 이상 충전한 오렌지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

▲ E1, 연아와 함께 하는 활.력.충.전 페스티발이 진행되고 있다.

친환경 LPG 전문기업 E1(www.e1.co.kr)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기존 E1의 오렌지카드 회원 및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연아와 함께하는 활력충전 페스티발’ 이벤트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E1의 광고모델인 김연아 선수의 E1 CF 온에어를 기념하고 나들이가 잦은 가정의 달 5월 고객에게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활력충전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1년 무료 충전권 증정’ 이벤트와 ‘1만 포인트와 연아의 특별한 오렌지카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1년 무료 충전권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오렌지카드를 신규등록 하거나, E1에서 3회 이상 LPG 충전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63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1등에 당첨된 10명에게는 E1 LPG 1년 충전권(210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그 외 2등 20명에게는 김연아 선수 워킹화, 3등은 CGV 커플 영화티켓(50명), 4등은 오렌지 카드 1만 포인트(2,100명)를 제공한다. 이는 매 3회 충전시 마다 자동으로 응모횟수가 누적되며 신규 회원의 경우는 1회 충전 시 자동응모 된다. 

또한, 오렌지카드 우수고객 응모자 대상으로 1천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가 적립된 오렌지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1만 포인트와 연아의 특별한 오렌지카드’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오렌지카드는 김연아 선수의 사랑스러운 포즈의 사진이 담긴 4가지 디자인의 스페셜 라인으로 더욱 특별하다.

5월 한달 간 오렌지카드 홈페이지(www.e1orangecard.com)와 고객상담센터(1688-2121)로 전화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연아와 함께하는 활력충전 페스티발’ 두 행사의 최종 당첨자는 E1 오렌지카드 홈페이지에서 6월 8일 발표된다. 

E1 관계자는 “상큼발랄한 김연아 선수와 함께하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활기찬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