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스팀오븐 요리교실 개최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스타 쉐프와 함께 하는 '스팀오븐 무료요리교실'을 2회에 걸쳐 진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글라스락 세트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스팀오븐 무료요리교실'은 19일 린나이 요리교실에서 진행되며 싱가폴 국제요리대회 금상을 수상한 박정훈 스타 쉐프로부터 '토마토 속을 채운 라타뚜이(채소 볶음요리)'와 '무사카(그리스식 가지 요리)'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16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20명은 해당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찾아가는 무료요리교실'은 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되며 '신군의 마이너스 레시피'의 저자 신효섭 스타 쉐프와 함께 '오리엔탈 소스 삼겹살 튀긴 누들'과 '애플 타르트'를 만든다. 

'스팀오븐 무료요리교실'과 '찾아가는 무료요리교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세트를 선물하며 우수 후기 등록자 5명을 각각 선정, 제철 과일 1상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오븐쿡요리쿡 카페는 소비자 체험단의 레시피를 활용한 '2Way 더블 스팀오븐이면 OK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한우 연인팩 세트를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요리교실은 스타 쉐프의 레시피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특별히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시간도 마련했다"며 "린나이 2Way 더블스팀 오븐으로 염분과 칼로리는 낮추고 촉촉함은 살린 웰빙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