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 가치 극대화 역점

신묘년 토끼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도 유럽 국가들의 재정위기 여파와 세계경기 둔화로 인한 수출부진이 예상되며 높은 가계부채 부담에 따른 금리인상이 우려되는 등 국내 경제 전망이 밝아 보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천안함 사태와 연평도 도발 이후 한층 고조되고 있는 한반도 긴장국면 또한 장기화 되는 등 힘겨운 한해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처럼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 지역난방공사는 국가 에너지공기업으로서 역할에 더욱 충실히 함은 물론 예측 가능한 위기에 선제적 대응을 생활화하고 각자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을 수행할 것입니다.

올해 지역난방공사는 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집단에너지사업 분야의 선도적 가치 극대화에 역점을 둘 것입니다.

먼저 사업의 고도화·다각화·최적화를 통한 지속성장 기반을 확보할 것입니다.
효율적 경영을 통한 경영내실화화에 앞장서고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 투명경영·윤리경영 시행 등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도 앞장서겠습니다. 이와 함께 미래를 위한 핵심 역량 강화에도 전력할 것입니다.

올해 한해도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력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민에게 신뢰받는 한국지역난방공사가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