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사 권익 향상

희망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하시고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2010년은 대내외적인 도발과 사고로 국가나 사회적으로 경각심을 갖고 심기일전한 것처럼 기술사회도 다시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자세를 가다듬는 해였던 것 같습니다. 올해에는 이를 계승 발전하여 도약하는 해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특히 올 해는 토끼띠로서 토끼의 긴 귀와 같이 많은 소리와 정보를 듣고 토끼가 껑충 껑충 뛰듯이 한 단계씩 도약하는 해로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 모두 협력과 상생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깨끗하고 부지런하면서 털의 따뜻함 주는 토끼의 장점과 함께 한해를 힘차게 시작하시고 지속적으로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사단법인 한국가스기술사회는 최고의 고객인 국민을 위한 노력과 봉사를 근간으로 가스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가스 산업 전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가스 분야 최고의 가스기술사 등 13만 가스기술자들이 제대로 성장할 수 있는 토양 구축을 위해서도 노력하겠습니다. 가스 산업의 발전과 가스기술자들의 권익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신묘년에는 우리 모두가 늘 화목하고 따뜻함이 넘치는 활기와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