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개발 통한 완벽 시공

신묘년 새해를 맞아 가스시공업계에 종사하시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그 어느 때보다 가스시공업계가 힘들었던 해로 기억됩니다. 건설 경기 위축에 따른 공사 물량 감소와 자재 가격 인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며 과열경쟁으로 인한 불이익이 고스란히 우리에게 전가되는 악순환의 연속이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서도 우리 가스시공업계는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을 통한 완벽 시공으로 국민들에게 보다 안정적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를 공급하는데 일조함으로써 에너지 복지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하였습니다.

올해에도 작년과 같은 현상이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업계의 화합이 더욱더 절실한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대한설비건설협회 가스설비공사협의회에서는 가스설비공사 분리발주, 관계법령의 제도개선, 적정공사비 수주, 불공정 행위 근절 등 가스시공업계의 권익보호와 위상제고를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입니다.

힘들 때일수록 우리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 가스시공업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신묘년 새해 가스시공업계의 무궁한 발전과 종사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 또한 에너지신문 임·직원 여러분과 독자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