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및 사내모금 행사 진행

▲ 지멘스의 한국법인 헬스케어 부문에서 지난 25일 국내 유방암 인식 개선을 위해 직원 대상 사내 모금 행사를 진행했다.

지멘스의 한국법인 헬스케어(대표 박현구)는 지난 25일 국내 유방암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인 ‘Turn your city pink’ 의 일환으로 한달 간 사내 모금 행사를 시작했다.

Turn your city pink 캠페인은 지멘스 헬스케어 부문에서 2011년부터 유방암 인식 증진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지난 2010년의 경우 한달 만에 109개 국가에서 1만3500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렸다.

2012년에는 국제 UCC 캠페인을 펼쳐 인터넷 이용자들이 캠페인 웹사이트(www.siemens.com/pink) 에 행사의 취지를 지지하는 사진을 올리도록 하고 10월 19일까지 업로드 된 사진 1장당 5달러씩을 유방암 관련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한국에서도 ‘Turn your city pink’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 달간 한국 지멘스 직원들의 자발적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며 모인 성금은 국내 유방암 관련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박현구 한국 지멘스 헬스케어 대표는 “한국은 OECD 국가 중 유방암 발병 증가율 1위로 국내 유방 환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방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방암 환자들을 도울 뿐만 아니라, 유방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증진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지멘스는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력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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