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서비스 제공 고객센터 및 직원 표창

▲ 정순원 삼천리 대표(오른쪽)가 우수 고객센터 직원에게 올해의 하티상을 수여하고 있다.

삼천리(대표 정순원)가 첫 ‘올해의 하티’ 수상자를 배출했다.

지난해 1월 SI의 서비스 캐릭터인 ‘하티(Heartie)’의 이름을 따 올해의 하티상을 제정한 삼천리는 3일 ‘2010년도 우수 고객센터 및 올해의 하티상 시상식’을 가졌다.

올해의 하티상은 삼천리가 지난 해 1월 업계 최초로 선포한 SI(Service Identity)의 서비스 브랜드인 ‘세상과 인간을 향한 따뜻한 배려’라는 의미의 ‘Heart & Care’를 한 해 동안 가장 잘 실천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고객센터 직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8개 고객센터가 우수 고객센터상을 수상하고 상담원, SE, 검침·점검원 등 업무별 총 15명의 고객센터 우수 직원이 올해의 하티상을 수상했다.

정순원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선포한 SI의 진심 어린 실천으로 고객만족도평가(KCSI) 상승의 성과를 거두었다”며 고객센터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1년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고객에게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고객센터와 상생하는 파트너십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업계 최초로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 보상하는 ‘서비스 품질보증제도’와 고객이 직접 서비스제도를 만들어가는 ‘고객만족 자문위원회’를 운영 중인 삼천리는 고객가치경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