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Hy-Lok' 위해 한길

▲ 문영훈 하이록코리아 대표
1977년 창업한 이래 전 세계 Fluid & Control 시스템산업의 중심역할을 하고 있는 하이록코리아(대표 문영훈)는 최고의 품질, 고객감동, 글로벌 경영을 목표로 하나의 길을 걸어 왔다.

전 세계 각 지역의 배관 및 계측제어분야에 Tubing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육상과 해상, 모든 산업현장에서 필수적인 Fluid & Control 시스템의 기술력과 노하우, 설치까지 하나의 턴키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품질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하이록코리아는 국제적인 공인기관으로부터 ISO 9001·14001, OHSAS 18001, ASME, API, CE마크, KEPIC 등을 획득하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회사는 지속적이고 강력한 사업확장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사업영역을 Tube Fitting, 밸브, 모듈 세가지 핵심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경쟁력이 강한 부문에 집중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목적이다.하이록 피팅은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하게 요구되는 조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되고

엄격한 생산표준을 충족시키고 있다.또 각종 밸브류들은 해양이나 발전소와 같은 가혹한 설치조건에서도 충분히 견딜 수 있는 내후성은 물론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으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모듈의 경우 소형 Air Manifolds 및 전동차용 브레이크 시스템 Air Pipe 모듈과 발전소 등에서 가동되는 Instrument Panel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라인에 대응하는 시스템을 공급 중이다.


하이록코리아의 제품은 조선·해양, 석유화학, 반도체, 발전, 철도차량, 중장비, 방위산업, 제철, 제지, 천연가스 등 모든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다.이 중 밸브와 피팅은 고정식·이동식 충전소 및 천연가스차량 등 CNG산업 분야에 사용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이는 또한 LNG 수송선을 비롯해 여러 선박의 컨트롤시스템과 계측제어분야에도 적용되고 있으며 LR, DNV, ABS, GL 등 여러 선급 인증서를 보유,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밸브와 피팅은 오일 및 가스 생산과 관련된 산업에서 요구하는 엄격한 기술사양과 품질규격을 준수하고 있으며 수화력, 복합화력, 원자력 발전 및 담수 플랜트, 석유화학 산업의 공정제어 요소인 압력, 유량, 온도 등을 감시하는 계측제어분야에서 ASME 품질인증 획득 등으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 하이록코리아 본사 전경

하이록코리아의 고청정 제품은 21세기 반도체 장비 및 PDP, LCD 장비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술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향상, 기술력 안정화에 집중하고 있다.아울러 방위산업의 핵심인 전차, 구난전차, 교량전차 및 제독장비에 적용되는 스페셜 피팅과 제지산업 자동화설비의 운용 및 다목적 시스템에 적용되는 제품을 공급 중이다.

숙련된 인력과 우수한 제조설비를 갖추고 수만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하이록코리아는 더 낮은 비용으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고객만족 실현에 전념하고 있다.지난 30여년간의 연구개발 경험은 업계 최고의 위치를 가능하게 했으며 매년 총 매출의 4% 이상을 투자해 우수한 연구 인력과 첨단설비를 확보,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 최선의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 하이록코리아는 Tube Fitting 등 3개 핵심분야에 집중하고 있다.(하이록코리아의 주요 제품들)

하이록코리아는 현재 우수한 품질관리를 위해 20여년 전부터 원자력 품질시스템을 도입,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권위있는 인증기관으로부터 각종 인증을 획득했다.

문영훈 대표는 “하이록코리아가 제공하는 제품과 노하우, 서비스는 고객의 사업과 경제성에 있어서 최대의 가치를 창출하는데 조금도 부족함이 없다고 자부한다”라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최고의 품질, 고객감동, 글로벌 경영을 원동력 삼아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