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이플레이스 통해 행사 진행

▲ 이동식 피스토스 제품
전기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는 유럽형 웰빙 히팅시스템을 도입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이고 이동형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난방기 ‘이동식 피스토스(Pistos)’ 출시를 기념해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2월 13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이 기간에 코퍼스트 쇼핑몰 이플레이스(www.e-place.co.kr)에서 제품을 신청해 구입할 경우, 제품 가격의 1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고객 할인행사는 ‘이동식 피스토스’가 기존에 출시한 난방기보다 진보한 난방기로 바퀴가 있어 이동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하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뛰어난 열효율의 방열 구조와 실내온도 감지센서에 의한 제어가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만 동작하는 타어머가 내장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전기컨벡터다.

특히 원하는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24시간 작동 예약 타이머를 부착해 원하는 작동시간을 15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여 경제적인 난방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온도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면 실내온도를 감지하여 전원이 자동으로 온/오프 되며 온도조절기를 적당한 온도에 맞춰 놓으면 온도가 6-8도가 유지되어 추운 겨울에 실내의 배관이나 기타 시설물의 동파방지에 탁월하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전기컨벡터 ‘이동식 피스토스’는 편리하고 경제적인 난방이 가능하여 일반 사무실 책상 밑, 독서실이나 벽면설치가 어려운 공간에 거치형으로 많이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며 “이번 고격 할인행사는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