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츄러스 & 궁중떡볶이 등 다양한 행사 기획

▲ 삐약삐약 어린이 요리교실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새해를 맞아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참여하는 어린이 요리교실과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스팀오븐 요리교실을 진행한다. 

'삐약삐약 어린이 요리교실'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츄러스와 궁중떡볶이를 주제로 16일오후 2시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며, 아이의 창의성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다. 

'스팀오븐 요리교실'은 영양찰떡과 단호박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제로 30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웰빙 간식인 영양찰떡과 단호박 피자를 스팀오븐으로요리해 촉촉함을 더해주고,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어린이 요리교실은 13일까지, 스팀오븐 요리교실은 27일까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카페(www.ovencook.com)에서 가능하다. 참가비와재료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이와 더불어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린나이창립 39주년 기념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린나이’를주제로 한 7행시를 덧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랏츠버거 세트 2개(39명)를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교실을 마련했다”며, “자녀와 함께 요리교실을 통해 정서적 유대감도 강화하고, 즐거운 새해를 맞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