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베리스, 데이터 로거 등 온습도 측정기 전시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31일부터 11월1일까지 양일간 원광대학교에서 열리는 ‘한국 원예학회 추계학술발표회 기기전시회’에 참가한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인 사베리스를 비롯해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 등 테스토의 고품질 계측기를 전시중이다.

한국 원예학회가 주최하는 이번 기기전시회는 ‘원예산업 혁신을 위한 전자기술의 활용’이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원예 기계 및 원예 분야 IT기술 적용 등에 관련된 발표와 함께 테스토 사베리스와 같은 온습도 계측기 등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만날 볼 수 있는 무선 온습도 측정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와 데이터 로거는 농작물의 온습도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 농업 기술 연구를 목적으로 하는 연구소를 비롯해 채소, 화훼, 과수와 관련된 대형 원예시설, 유통 회사에서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다.

함께 전시하고 있는 testo 480은 온습도와 풍속, 풍량, 대기압, 차압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어 실내 온습도 관리에 적합해 원예 관련 전문가들이 주목하고 있는 제품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원예 및 영농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테스토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계측기 시장에서 보다 훌륭한 기술력으로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