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히든쿡 장점 공유하면 푸짐한 선물

▲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스레인지인 ‘히든쿡’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너지신문] LG전자가 전기레인지의 외관을 한 프리미엄 가스레인지인 ‘히든쿡’ 출시를 기념,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히든쿡’은 국내 최초로 가스 버너를 세라믹 상판 아래 배치했으며 직화열이 아닌 세라믹 균일 버너로 상판을 가열하는 HRB(Hidden Radiant Burner)방식으로 음식물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한다.

이 제품은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의 장점만 모아 기존 가스레인지에 비해 일산화탄소 발생량을 약 90% 이상 줄였으며 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매일 1시간씩 사용했을 때 한달 유지비가 기존 전기레인지 대비 약 40% 저렴하다.  손잡이에 적용한 붉은색 조명으로 점화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 후 상판이 완전히 식을 때까지 고온주의 램프를 켜 잔열 상태를 알려줌으로써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 한 뒤 히든쿡의 장점을 소개하는 글을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LG제습기(1명)  △스타리온 선풍기(10명)  △기프티콘(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일 발표된다.

한편 국내 최초로 세라믹 유리 상판 아래 가스버너를 숨긴 ‘LG 히든쿡’은 조리 시 불꽃이 외부로 직접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일산화탄소와 같은 유해가스 걱정이 없는 안전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가스(LNG)’를 열원으로 사용해 유지비용도 기존 전기레인지 대비 최대 43%까지 절감할 수 있으며, 삼발이와 같은 부속물이 필요하지 않아 청소도 훨씬 간편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