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트위터 통해 한정기간 진행

세계 최대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 지사장 에릭 리제)은 유료로 제공되던 전기설비 설계 가이드를 트위터를 통해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개설한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공식 트위터명은 ‘슈나이더 코리아 (twitter.com/SchneiderKOREA)’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에너지 관리에 대한 정보, 프로모션 소식 등 자사 소식을 발 빠르게 공유하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트위터 팔로워 전원을 대상으로 전기설비의 설계 및 시공에 필요한 기술, 규정 및 표준에 대한 지침서인 전기설계 설계 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공식 트위터 계정의 프로필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유료 안내서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관계자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SNS를 통한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의 확산에 발맞춰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공식 트위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을 팔로윙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