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타이머 조리기구 ‘라면쿡 레인지’ 출시 기념
공모전 우수자 10명 선발, 라면 레시피 콘테스트 진행

▲ 린나이코리아는 국내 최초 타이머 조리기구 '라면쿡 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간 라면 레시피를 공모하는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너지신문] 린나이가 타이머 설정형 간편 조리기구 ‘라면쿡 레인지’의 출시를 기념해 본격적인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면쿡 레인지’는 타이머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라면을 완성시켜주는 국내 최초 타이머 설정 간편 조리기구다. 물이 끓고 라면을 넣은 후 타이머를 설정해두면 알람을 통해 라면이 조리됐음을 알려준다. 또 다른 음식을 조리할 때도 타이머 기능을 활용해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 www.rinnai.co.kr)는 ‘라면쿡 레인지’(모델명:RTR-Q3400A)출시를 기념하여 여성 포털사이트 이지데이(www.ezday.co.kr)와 함께 라면 레시피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6일에서 4월 5일까지 이지데이의 요리마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나만의 라면 레시피를 개인블로그에 등록한 후 URL을 요리마니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린나이는 레시피 공모전 참가자 중 우수 레시피를 등록한 10명을 선발해 4월 6~26일까지 라면 레시피 공모전 우수작 본선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 방식은 이지데이 회원들이 본선에 진출한 10개의 레시피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등부터 5등까지 베스트5를 선발할 계획이다.

경품은 백화점 상품권을 1등부터 5등까지 등수 별 차등 지급하며 베스트 5 전원에게 라면쿡 레인지도 증정한다. 특히 추천인 또한 별도의 추첨을 통해서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의 특장점에 걸 맞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라면 레시피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사용자들이 공모전에 적극 참여해 푸짐한 경품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