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이트, 기존 제품 리뉴얼한 신개념 적용

▲ 산업용 고휘도 LED 조명등 QPL/QPHL 시리즈 (사진제공: 큐라이트엘이디)

[에너지신문] 신호전달기기 전문기업 (주)큐라이트(대표 최헌길)는 휘도 및 수명을 대폭 향상시킨 산업용 고휘도 LED 조명등 ‘QPL ㆍQPHL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QPLㆍ QPHL 시리즈는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신개념 ‘산업용 LED 조명등’이다.

고휘도 LED를 적용해 사용공간에 강력한 조도 제공이 가능하며, 방열효과가 우수한 알루미늄 재질의 방열판을 사용, LED의 조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슬림형 제품으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전력이 낮아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적외선과 자외선이 배제되어 태양광과 유사한 조명 기능을 발휘하며 수직 방향의 조도를 개선했고 옥외형(IP65) 구조의 제품을 사용자 주문사양으로 제작할 수 있다.

(주)큐라이트는 신제품 LED 조명등에 대한 UL, CE 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 및 기술력을 검증받아 국내는 물론 미국과 중국의 현지법인과 28개국의 해외유통망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주)큐라이트는 1992년 설립, 다양한 시청각 신호전달기기(경고등, 방폭형 경고등, 선박 중부하용 경고등, 타워램프, 시그널 폰 등)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로 국내 최초로 LED 광원제품을 개발했고 외국 수입품에 의존하던 특수형(방폭형, 통신기반형) 제품을 국산화해 산업 자립도 향상에도 기여해 왔다.

최근에는 기계장비 및 제어 판넬 등에 주로 사용하는 산업용 LED 조명등을 출시해 두산인프라코어, 한화테크엠, 현대자동차 등 국내 유수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