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제관ㆍ맥선, 봄맞이 이벤트 실시

[에너지신문] '폭발방지 부탄' 맥스를 생산, 판매하는 대륙제관과 맥선이 '폭발방지 맥스를 찾아라'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활동이 늘고 부탄가스 사용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폭발방지 맥스부탄'을 알리고 안전한 야외활동과 캠핑에 대해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폭발방지 맥스를 찾아라' 이벤트는 맥스부탄을 사용하거나 판매하는 곳의 사진을 촬영한 다음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상호 장소를 남긴 뒤 블로그 링크를 맥스부탄 블로그(http://blog.naver.com/number1_max)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참가할 수 있다.

1등 1명에게는 디올 자도르 향수, 2등 2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이 주어지며 3등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 4명 10명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19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목요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륙제관의 관계자는 "지난달 경남 합천의 한 캠핑장에서 휴대용 부탄가스가 폭발해 야영객 2명이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 하는 등 최근 야외 안전사고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탄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폭발방지 맥스를 홍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맥스부탄은 세계 최초 CRV 폭발방지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열에 의해 부탄 캔의 내부 압력이 올라가 폭발 우려가 있을때 블루 안전링(상단 12개의 홈)가 열려 폭발을 사전에 방지한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맥스는 2010년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 수상, 2011~2015년 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2013년에는 장영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