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가족 초청행사, 현장 체험학습기관 자리매김

▲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SK엔크린은 오는 6월 25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전관을 대여해 ‘엔크린 키자니아Day’를 시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SK주유소/충전소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500가족(한 가족당 최대 어린이 2명, 어른 2명까지)을 초대한다.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www.kidzania.co.kr)는 서울시 교육청 지정 현장 체험학습기관으로, 4세부터 16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가족오락 공간으로 어린이들이 스스로 원하는 현실세계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이다.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실제크기의 2/3 크기로 SK주유소를 비롯해 병원, 학교, 극장, 공장, 방송사, 빌딩 등이 재현되어 있으며, 약 90여가지의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SK엔크린은 ‘키자니아’에 SK주유소가 입점된 기념으로 2011년 총 6회에 걸쳐, 매회 500가족씩 고객 초청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3번째 행사로, 오는 19일까지 SK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고객들이라면 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9월/10월/11월에도 초청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3월과 4월에 진행되었던 ‘엔크린 키자니아Day’에 참석한 고객들은 “모처럼 아이들의 활짝 웃는 모습을 보니, 힘들지만 유쾌한 하루였다”, “예전에는 줄 서느라 바빴는데, 이번에는 아이들 따라 여기저기 따라 다니느라 힘들었지만,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자랑스러웠다”며 즐거워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