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다음달까지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기존 제품 반납시 최대 30%, 157만원 할인 혜택

▲ 테스토코리아가 기존 연소가스분석기에 대한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에너지신문]독일 명품 연소가스 분석기를 최대 157만원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다음달 31일까지 연소가스 분석기 보상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 제품을 구매하면 연소가스 분석기를 최대 157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제조사와 관계없이 기존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이다.

테스토코리아는 다음달 31일까지 제조사에 관계없이 사용하던 연소가스 분석기를 반납하면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0 기본 세트와 testo 330LL NOx 세트 구입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제품 반납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 좀 더 낮은 할인 혜택으로 연소가스 분석기를 구매할 수 있다.

냉난방 시스템 전문가를 위한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0 기본 세트는 기존 제품 반납시와 미반납시 각각 25%와 2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설비 및 에너지 진단을 위한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30LL NOx 세트의 경우 기존 제품 반납시 30% 할인된 금액에, 미반납시 20% 할인된 금액에 구입 가능하다.

testo 320 기본 세트는 산소(O2)와 일산화탄소(CO) 등 연소가스를 측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노내압, 차압 등을 계산해 표시해준다.

testo 330LL NOx 세트의 경우 기본적으로 산소(O2)와 일산화탄소(CO)를 측정할 수 있고, 일산화질소(NO) 센서가 내장돼 질산화물(NOx)를 측정할 수 있다.

환경부 산하 국립환경과학원 국립환경연구원의 형식승인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testo 330LL의 경우 센서 보증 기간이 최대 4년으로 유지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스토코리아 공식 블로그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 '테스토 사용자 모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를 비롯해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