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국내 최초 스마트 보일러 출시 기념 이벤트

린나이코리아는 국내 최초 스스로 난방과 온수를 조절하는 ‘스마트 보일러’ 출시를 맞아 '스마트 보일러의 BEST를 뽑아라'와 'QR코드 모바일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 보일러의 BEST를 뽑아라' 이벤트는 ‘스마트 자동 모드, 스마트 난방ㆍ온수, 스마트 QR코드, 스마트 디자인, 스마트 실내온도조절기, 스마트 에너지 절약’ 중 가장 공감하는 3가지를 선택해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린나이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오는 24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총 160명은 26일 공지한다.
SK상품권(30명), 미스터피자(30명), CGV 영화예매권(50명), 스타벅스 커피(5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 시 받고 싶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모바일 QR코드 퀴즈' 이벤트는 당첨자 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QR코드는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 전국 대리점 현수막,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 등에서 접속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보일러 출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특히 온라인과 모바일 등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 보일러는 국내 최초로 스스로 난방과 온수를 조절하는 ‘Smart Control’, 국내 최소 크기와 무게의 ‘Smart Design’, 가스비도 줄이고 환경도 지키는 ‘Smart Save’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