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및 빠른 시공 장점

▲ 국방연구원 어린이집 화장실에 설치되고 있는 에이오지시스템의 온수패널.

[에너지신문] 녹색인증 기업인 에이오지시스템(AOGSYSTEM)이 화장실 곰팡이의 근본적 해결과 문화 환경개선을 위한 화장실 난방 패널을 출시했다.

에이오지에 따르면 이 제품은 겨울철 추위, 동파, 곰팡이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보일러를 활용한 화장실 온수 난방 시스템이다.

화장실 난방 패널은 간단한 공정으로 설치가 쉬우며, 영구적 수명의 PEX AL PEX 3중 복합관과 방열 구조 개선을 통한 방열능력 향상의 녹색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저렴한 가격에 시공이 빠른 장점도 갖추고 있다.

에이오지는 리모델링 업체를 대상으로 화장실 설계 및 난방 시공 지원을 하고 있으며, 난방비를 최고 40%까지 절감하는 저탄소 온돌난방시스템으로 설계 및 시공을 지원하고 있다. 저탄소 온돌난방시스템은 에너지 절감을 인정받아 녹색기술제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친환경 자재인 환경표지 인증도 획득했다.

에이오지는 스케일 제거 온수분배기, 자동제어 시스템 등 리모델링시 최적화 할 수 있는 난방시스템과 서울시 주택에너지 효율화사업 등 정부지원 사업과 연계, 지원하는 등 리모델링시 고객들에게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