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녹스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로 보일러부분 1위 선정

▲ 롯데기공 ‘저녹스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 가 ‘2016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대상’ 보일러부문 `1위에 선정됐다.

▲ 롯데기공의 저녹스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
[에너지신문] 국산 1호, 가스보일러의 선구자 롯데기공(대표 : 김영순)이 프리미엄 콘덴싱 보일러로 소비자들에게 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롯데기공은 1일 자사의 ‘저녹스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 가 ‘2016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대상’에서 보일러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전국단위 시상식이다.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 시장에 건강한 브랜드를 보급하고자 제정됐다.

국내 최고 소비자 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각 부문별 제품 품질 및 브랜드별 소비자 평가가 이뤄지며 그 결과를 토대로 심사위원단의 최종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가 선정된다.

▲ 저녹스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의 온도조절기
롯데기공의 저녹스 프리미엄 콘덴싱 IoT+ 가스보일러는 국내 유일한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 적용했다. 360도 3차원 입체 연소방식을 통해 열교환기 밖으로 빠져나가는 열손실을 최소화해 92.6%의 국내 최고 수준의 열효율을 실현했다.

또 사대비 기밀성과 내구성 및 열효율이 뛰어남을 인정받았으며, 뿐만 아니라 전 모델 환경마크를 취득, 에너지효율 1등급과 저녹스(NOx) 1등급을 받은 친환경 보일러 제품이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효율이면서도 친환경적인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라며 “롯데기공의 저녹스 프리미엄 콘덴싱 IoT+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으로써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과 차별화된 기술을 통해 더욱 더 향상된 품질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