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 열전문가를 위한 특별세트 구성

제약 및 초정밀 제품 생산시설 등 실내 환경이 제품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곳은 시간과 계절을 가리지 않고 항상 최상의 조건을 유지시켜주어야 한다.

온습도 및 풍량, 압력, 조도를 비롯해 실내 공기중의 CO2 등 실내 환경에 영향을 주는 모든 조건을 관리해야 하는 전문가들에게는 실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조건을 측정해 내는 일은 번거롭고, 너무 많은 장비가 필요해 번거로움이 컸다.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는 오는 10월31일까지 이러한 번거로움을 해결할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VAC분야에서는 특히 수요가 많은 제품을 중심으로 4종의 testo 435 세트를 구성했으며 빌딩의 설비시설 점검 및 보수, 유지 관리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측정기다.

특히 최적의 실내환경을 시간별, 포인트별 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 문서화 할 수 있어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히팅 분야에 적용되는 모델은 환경 및 에너지 분야의 제품을 중심으로 열 관리사를 위한 최적의 장비인 보일러용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1세트와 설비 및 에너지 진단을 위한 고성능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30-2LL세트이다.

testo 330-2LL은 대형 한글칼라디스플레이 국내 측정 전문가들이 한 눈에 쉽게 측정결과를 볼 수 있으며, 측정 셀의 수명이 4년 이상으로 강력해져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빌딩 및 실내 온습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온습도 로거 testo 175-H1도 인기 제품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환경 규제가 강화됨과 더불어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 HVAC 전문가를 위한 특별한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VAC분야와 히팅 분야를 일년 내내 체계적이면서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측정기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