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GC 2016과 함께하는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 에너지신문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는 에너지 업계의 눈과 귀가 되어 온 지난 시간 동안 누구보다 노력해왔던 에너지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감히 평가하고 싶습니다.

에너지신문과 마찬가지로 우리 연맹 역시 우리나라 가스산업을 대표하는 기관이라는 소임을 다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 중입니다.

연맹은 대 회원사 서비스 개발, 간행물 컨텐츠 보강 및 신속성 제고, 국제기구와의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회원사에 도움이 될 만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4일부터 6일,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가스업계 전 밸류체인이 참가하는 국내 유일의 가스관련 회의 ‘2016 아시아태평양가스컨퍼런스(Asia Pacific Gas Conference 2016; APGC2016)’가 개최될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연맹은 제28차 세계가스총회(WGC2021) 유치에 이어, 오는 11월 조직위원회를 설립할 예정입니다. 본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에너지신문의 관심과 협조도 함께 당부드립니다.

앞으로도 에너지 업계의 건전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신속한 정보제공을 위해 에너지신문이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