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줌, 내달 20일까지 모듈+인버터 구매 할인이벤트

▲ 해줌은 내달 20일까지 태양광 모듈+인버터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너지신문] 태양광 플랫폼 해줌(대표 권오현)은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태양광 모듈과 인버터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줌은 개인, 시공사, 제조사가 모두 이용하는 국내 최대 태양광 플랫폼이다. 그중 공동구매 플랫폼의 경우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줌 할인 이벤트에서는 태양광 모듈과 인버터를 패키지로 제공, 기존 단품 공동구매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00kW 단위로 태양광 모듈 및 인버터가 필요한 시공사나 개인사업자에게는 실속 있게 제품을 구매할 기회다.

해줌 관계자에 따르면 9월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한화큐셀과 LG전자 모듈, 썬그로우와 SMA 인버터다. 위 제품들은 해줌 공동구매에서 가장 문의가 많은 제품으로, 인기제품인 만큼 이번 이벤트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해당 인버터는 일부 모듈에 음영이 발생할 경우에도 발전이 가능한 분산형 인버터라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다. 분산형 인버터는 높은 효율에도 불구하고 집중형보다 고가여서 구매가 어려웠지만, 이번 이벤트에서는 제조사와 특별히 협의, 한정된 수량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권오현 해줌 대표는 “소규모로 태양광 사업을 진행하는 고객은 태양광 모듈 및 인버터의 가격에 대해 부담을 느낄 수 있다”며 “매달 해줌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태양광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줌 홈페이지(http://haezoom.com/shop) 또는 전화(02-889-9941)로 9월 이벤트 가격확인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발주일 기준이며 납품일은 별도로 지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