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 설리번 수여...3년 연속 인정받아

[에너지신문]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가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2016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2016 Asia Pacific Data Center Integrated Power(DCIP) 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를 3년 연속 수상했다. 이와 함께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2016 동남아시아 UPS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도 수상했다.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는 성장률, 혁신성, 리더십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나타낸 기업에게 수여된다. 수상 기업이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물론 고객 가치 전달에 있어서도 매우 높은 수준의 기준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에너슨 네트워크 파워 관계자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아시아태평양 지역 에너지 및 환경 산업부의 애드웨이스 비스베스와란(Adwaith Visveswaran) 수석연구원은 “에머슨은 광범위하고 지속적으로 진화해 나가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이용해 IT와 물리적 인프라를 매끄럽게 통합하기 위한 자사의 전력 인프라 솔루션을 맞춤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기술과 엔지니어링 설계를 조합함으로써 자사 UPS 제품만의 강력한 특성을 창출해 냈다”며 “자신들의 비전을 고객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에 일치시킴으로써, 에머슨은 흠 잡을 데 없이 뛰어난 품질의 솔루션을 제공,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탁월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는 광범위한 I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최고 수준의 가용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전력 보호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의 UPS 포트폴리오에는 Liebert® APM 같이 고객의 용량 증설에 대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유연성과 모듈식 구성 특성을 갖춘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또 Liebert GXT4 같은 UPS 솔루션은 보다 향상된 지능성과 모니터링 특성을 위해 인프라 관리 시스템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아시아를 총괄하는 아난 상이(Anand Sanghi) 사장은 “이번 수상으로 우리는 지능적이고 효율적인 전력 보호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