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公 경기북부, 현장 검사서비스 향상 위한 고객자문단 간담회 가져

▲ 30일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가 검사품질제고, 고객만족도와 청렴도 향상을 위해 고객자문단 제2차 간담회를 지사 교육장에서 개최해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북부지사(지사장 김영규)는 30일 검사품질제고, 고객만족도와 청렴도 향상을 위해 고객자문단 제2차 간담회를 지사 교육장에서 개최했다.

경기북부 관내 가스업계 대표자로 구성된 고객자문단은 도시가스사, LPG충전소, 용기특정설비업체, 냉동제조시설, 판매업소 등 7명의 위원이 선임돼 활동해 오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 북부지사는 검사서비스 제고를 위한 현장지도확인강화를 위한 노력과 활동을 소개했으며, 고객자문단은 각종 검사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고 고객만족도와 청렴도 향상을 위한 개선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김영규 북부지사장은 이번 고객자문단 간담회에서 “현장의 소중한 의견들을 업무에 반영해 최고의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북부지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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