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에너지,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 개시

▲ 귀뚜라미에너지는 고객에 대한 도시가스 안전점검 안내서비스를 기존의 SMS에서 ‘카카오 알림톡’으로 변경해 제공키로 했다.

▲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는 기존 SMS와 비교해 상세한 정보 제공이 가능하고, 메시지 도달률도 높아 고객에게 보다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에너지신문] ‘도시가스 안전점검 이제 카카오톡으로도 알려드립니다!’

(주)귀뚜라미에너지(대표 정동창 )는 고객에 대한 도시가스 안전점검 안내서비스를 기존의 SMS에서 ‘카카오 알림톡’으로 변경해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귀뚜라미에너지는 이번 도시가스 안전점검 서비스를 시작으로 12월 중에 알림톡 서비스의 범위를 ▲민원방문 안내 ▲전출입안내 ▲미납세대 요금납부 안내로까지 확대 시행해 나갈 방침이다.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는 귀뚜라미에너지에 휴대폰 번호를 등록한 고객들이 서비스 대상이다.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거나 알림톡 수신을 원치않는 고객은 기존 SMS 서비스를 이용해 안내를 계속할 예정이다.

귀뚜라미에너지 관계자는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는 기존 SMS와 비교해 보다 상세한 정보 제공이 가능하고, 메시지 도달률도 높아 고객에게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귀뚜라미에너지는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