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 대내외 인정…"에너지 최고의 서비스 기업이 되자" 다짐

▲ 서울도시가스 임직원들이 CCM 인증제도 2년 연속 획득을 기념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서울도시가스(대표이사 유승배)는 2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16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수여식'에서 2년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교육 강화, CS리더 전문 인력 양성지원, 통합 VOC시스템 활성화 사회공헌활동 및 협력업체 동반성장 지원 협약서 체결 등 고객중심 경영에 대한 확고한 의지 등이 CCM인증 획득의 주요 요인이 됐다.

유승배 대표이사는 "이번 CCM 인증을 통해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경영시스템과 운영체계를 선진화하고 국내 최고의 서비스 기업을 목표를 위해 자율적인 업무효율 향상을 도모하는 한편, 책임과 소통문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가면서 서울도시가스만의 소비자중심경영 기업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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