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 시민들에게 활용방법 등 홍보

▲ 전력거래소 직원들이 시민들에게 정부3.0 알리미 앱을 소개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전력거래소(유상희 이사장)는 지난 27일 나주혁신도시 빛가람로 일대에서 정부3.0 서비스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정부3.0 서비스 알리미 앱’의 홍보에 나섰다.

전력거래소는 ‘정부3.0 서비스 알리미 앱’의 유용성을 알리기 위해 나주혁신도시 전력거래소 본사 및 인근 지역에서 알리미 앱의 다운로드 방법 및 활용방법을 시민들에게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정부3.0 서비스 알리미 앱은 국민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194개 핵심 정부서비스 정보를 한 곳에 모은 모바일 앱으로 ‘나만의 맞춤혜택 서비스’를 통해서 맞춤형 서비스 목록정보를 제공하는 등 국민 맞춤형 서비스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다.

전력거래소 서경무 기획처장은 “정부3.0 서비스 알리미 앱을 이용해 많은 시민들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그동안 정부3.0의 생활화와 내재화에 전력을 다 해온 전력거래소는 앞으로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 국민행복 증진과 국가산업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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