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olutions. Your success!’ 테마로 캠페인 진행
업계 종사자에 한해 바일란트 라운지 이용 기회 제공

▲ 바일란트 ISH 2017 안내 포스터
[에너지신문] ‘세계 최대 냉난방 박람회 ISH(International trade fair for Sanitation, Heating and air)’에서 프리미엄 보일러 바일란트의 글로벌 위상을 직접 확인하세요!

바일란트그룹(코리아 대표 손유길)이 오는 3월 14~18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냉난방 박람회 ISH’에 참가한다고 최근 밝혔다.

ISH는 냉난방업계의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25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전시회로 최신 제품과 기술,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전시회 기간 동안 관람객만 약 20만 명에 이른다.

바일란트그룹은 전시기간 ‘Our solutions. Your success.’라는 테마로 전시관을 구성해 냉난방, 재생 에너지, 온수 시스템을 선보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다. 특히 실제 건축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사례를 통해 제품이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스템으로 통합되는 구체적인 해결책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바일란트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은 직접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일상적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글로벌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바일란트그룹 코리아는 건축, 건설, 냉난방공조, 보일러설비, 인테리어 분야 등 업계 종사자에 한해 ISH 바일란트 부스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바일란트 부스에서는 전시 제품 안내 및 라운지 이용을 할 수 있다. 참여 신청 및 문의는 바일란트 블로그 또는 바일란트 코리아로 직접 접수할 수 있다.

한편, 난방 및 환기 기술분야의 글로벌 리더 바일란트는 1874년 설립된 100% 바일란트 가족소유 기업이다. 전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75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재생 에너지를 포함한 프리미엄 친환경 고효율 난방 및 환기 시스템을 전세계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태양열, 시스템은 물론 히트펌프, 펠릿 보일러, 고효율(전열교환방식) 환기 시스템, 소형 열병합시스템(CHP), 프리미엄 고효율 가스 및 기름보일러, 스마트(Smart) 제어장치 등 다양한 에너지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