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성 및 경제성 애니메이션 통해 설명
문화상품권 증정 참가자 이벤트도 실시

▲ 대한LPG협회가 제작한 '이제 나는 LPG를 탑니다' 영상 중 일부.

[에너지신문] 대한LPG협회(회장 홍준석)가 LPG자동차 홍보를 위해 영상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열었다.

대한LPG협회는 LPG자동차의 장점을 대중에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한 LPG자동차 홍보영상 ‘이제 나는 LPG를 탑니다’를 제작해 9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LPG 영문 알파벳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등장해 해외 LPG선진국의 LPG자동차 지원정책 및 LPG자동차의 장점인 친환경성, 경제성 등을 설명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영상은 미세먼지 걱정과 연료비 걱정을 줄여줄 대안으로 LPG자동차를 부각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홍보 영상은 유튜브 공식 계정(https://youtu.be/RICl_RxBlN8) 및 협회 홈페이지(www.klpg.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TV캐스트 등 온라인 광고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협회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트위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대한LPG협회 트위터 계정(twitter.com/Green_LPG)을 통해 진행되며, 홍보영상이 업로드된 트윗을 리트윗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홍준석 대한LPG협회 회장은 "앞으로도 캠페인 슬로건을 활용한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전개해 LPG자동차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데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