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30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 보쉬 전동공구가 17~30일까지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준비하는 보쉬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중이다.

[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17~30일까지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준비하는 보쉬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와 아이를 위한 선물’을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및 고압세척기(AQT 33-11 CWS) 등 다양한 공구 제품들을 선보인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특별 할인 혜택, 증정 행사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표 상품인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구매 고객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해머드릴과 배터리 호환이 가능한 보쉬 휴대용충전청소기(GAS 14.4V)나 교체형 배터리(2.0Ah)를 택일 증정한다. 2017년 신상품 보쉬 650W 해머드릴 세트 5,000 원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고압세척기(AQT 33-11 CWS) 구매 고객(선착순 10명)에게는 스스로 물을 빨아들여 물을 공급하는 자흡 호스 키트를 증정하며, 정원공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전장갑과 다용도스카프, 장화 등 정원관리 용품을 제공 한다.

제품에 관계없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쉬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어린이날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보쉬 미니 카레이싱 장난감(선착순 50명),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및 공구와 액세서리를 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보쉬 툴백(L사이즈)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보쉬 제품 전문가가 공구 사용법을 직접 소개하는 시연행사가 진행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핵심 사업 목표인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브랜드데이, 로드쇼 등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준비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인 이번 행사를 통해 아빠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만족할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 접점 강화를 핵심 사업 목표로 두고 소비자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주요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브랜드데이 행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점을 시작으로 전국 지점을 순차적으로 돌며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