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서울 용산을 시작으로 3개월간 26개 지역 순회
최진민 회장, 강승규 대표 등 주요임원 30여명 동행

▲ 귀뚜라미가 올해도 서울 용산을 시작으로 오는 7월 중순까지 3달간 전국 26개 지역을 순회하며 일선 설비업 종사자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행복한 48년 만남' 행사를 진행한다.

[에너지신문] 귀뚜라미가 올해도 현장과의 소통을 위한 행보를 시작했다.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7월 중순까지 전국 26개 지역을 순회하며 귀뚜라미 최고경영자와 주요 임원들이 직접 참여해 일선 설비업 종사자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주)귀뚜라미(대표 강승규)는 20일 서울 용산구를 시작으로 7월 중순까지 3달 동안 전국 26개 지역을 순회하며, ‘귀뚜라미 행복한 48년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복한 만남 행사는 지역별 250명 규모로 진행되며 총 26회 동안 6500명의 보일러 설비업 종사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행사에는 귀뚜라미 최진민 회장과 강승규 사장을 비롯해 제품 개발, 영업, 마케팅 담당자 등 주요 임직원 30명이 모든 행사에 참석하며 일선 설비업 종사자들과의 직접 소통의 자리를 갖는다.

행사중 귀뚜라미는 각 지역의 목소리를 담은 사전 영상물을 상영하고, 공감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최진민 회장의 특별 강연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는 등 2시간 동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의 원동력이 된 △보온탱크의 풍부한 온수 기술 △ 아무도 생각하지 않았던 안전 기술 △ 거꾸로 타는 가스비 절감 기술 등 귀뚜라미의 핵심 기술을 설명한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등 오늘날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것은 이 자리에 참석한 보일러 설비업 종사자들 덕분이다”며 “지난 48년간 이어온 행복한 만남을 소중히 여기며, 보일러 설비 현장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귀뚜라미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귀뚜라미측은 본격적인 ‘행복만남 행사’ 진행에 앞서 지난 2달 동안 행사의 주인공인 보일러 설비업 종사자들을 미리 찾아다니며 각 지역에서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을 위해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영상물로 제작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