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추선ㆍ유조차ㆍ카센터 등 2014년부터 한정판 블록 선보여

▲ SK에너지가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선물한다.

[에너지신문] SK에너지가 고객들에게 장난감과 세탁용품을 선물하기로 했다.

SK에너지(대표이사 김준)는 이번달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약 2만원 상당의 한정판 ‘SK레이싱카’ 옥스퍼드 블록 또는 ‘LG생활건강’ 세탁세제 세트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시행한다. 행사를 위해 준비된 블록은 3만개, 세탁세제는 27만개로 행사참여 고객은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SK에너지는 지난 2014년부터 ‘원유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등을 소재로 한정판 옥스퍼드 블록을 제작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매회 전량 조기 소진 해왔다.

대상 고객은 지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ㆍ충전소 간 합산불가) 주유한 실적이 있고,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SK 한정판 블록 시리즈 5탄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올 가을 중 ‘3천 포인트 특권’ 2차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