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로펌프, 상반기 신입·경력직원 공개 채용

▲ 월로펌프 부산본사 전경
▲ 월로펌프 신입 경력직원 채용 요강

[에너지신문]독일계 글로벌 기업 월로펌프가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채용한다.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오는 31일(수)까지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채용분야는 △기술영업 △서비스영업 △제품기획(Product Manager) △개발(R&D), △전략기획 등 6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국내외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7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경력직원은 해당 분야별로 2~8년의 경력을 가진 사람이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선발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5월 31일 자정까지며 월로펌프 자사 채용 사이트(wilo.recruiter.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6월 9일(금)까지 개별 메일과 SMS를 통해 별도 통보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직무에 따라 부산 본사 또는 서울사무소에서 근무하게 된다.

윌로펌프 김연중 대표이사는 “윌로펌프는 독일 도르트문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펌프 및 펌프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법인이며 다양한 성장 기회가 열려 있다”며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