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ㆍ캐릭터의 홍보채널 및 소통수단 역할

▲ 오스만 알 감디 CEO와 임직원들이 14일 열린 ‘구도일랜드’ 오픈행사에 참석했다.

[에너지신문]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가 소비자에게 친근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정착 시키기 위해 캐릭터 홍보에 힘을 쏟는다.

S-OIL은 14일 마포구 본사 1층에 상설 캐릭터샵 ‘구도일랜드(GooDoil Land)’를 열었다. 구도일랜드에서는 구도일 캐릭터 인형, 쿠션, 담요,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골프공, 피규어 USB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판매한다.

구도일랜드는 브랜드와 캐릭터를 알리는 홍보채널 및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소통의 수단 역할을 할 예정이다.

S-OIL은 구도일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구도일을 활용한 방송광고, 애니메이션 및 현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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