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요금 담당자 워크숍 열고 민원대응 지원 등 나서

▲ 워크숍에 참석한 열요금 담당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GS파워(사장 김응식)는 지난 19일과 21일 안양과 부천에서 GS파워 열공급 지역 아파트의 열요금 담당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했다.

열요금 담당자 워크숍은 담당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열요금 부과업무를 수행하고 다양한 사용자 민원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GS파워에서 제공하는 주요 고객 서비스 활동 중 하나이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는 지역난방 시설 및 제반 법규 등 기본적인 교육내용뿐만 아니라 ‘사용자별 열요금 부과 시뮬레이션을 통한 효율적인 열요금 관리방법’ 등 업무 중에 생긴 모든 궁금증을 시원하게 Q & A로 풀어주는 차별화된 교육과정이 포함돼 호응을 얻었다.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은 "GS파워는 고객에 대한 존경심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가치를 공유하는 'Great Spirits' 정신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는 만큼 열요금 담당자의 직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능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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