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ual Report, Utility(Gas) 부문 은상 수상 영예

▲ '2016 Vision Awards' 상패와 삼천리의 애뉴얼 리포트.

[에너지신문]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의 애뉴얼 리포트(Annual Report)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의 ‘2016 Vision Awards’에서 Utility(Gas)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삼천리의 ‘2016 Annual Report’는 그룹 경영방침을 토대로 지난 해 사업 성과와 지속가능경영 실천을 위한 노력 등을 서술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평가 기준인 서술 능력, 메시지 명확성, 정보 전달력, 디자인 등 총 8개 평가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획득하며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삼천리 관계자는 “회사 경영 현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매년 애뉴얼 리포트를 발행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해관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보다 효과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비전 어워즈는 글로벌 500대 기업을 비롯하여 전 세계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의 연차보고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사회공헌보고서의 디자인, 내용을 종합 평가하는 대회다.

세계적인 작가, 디자이너, 재무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각 분야별 평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20여개국, 약 1000여개 기관이 응모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