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용 블루 전동공구와 리튬이온 배터리 대상

▲ 보쉬전동공가 일부 판매 제품을 대상으로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했다.

[에너지신문] 보쉬전동공구가 올여름 제품의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이달부터 전문가용 블루 전동공구 제품과 리튬이온 배터리를 대상으로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상은 7월 1일 이후 구매건부터다.

전문가용 블루 유선·무선 전동공구(측정공구, 고주파 공구, 산업용 공구 및 에어공구 제외)는 기존 보증기간이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연장된다. 또 무선(충전) 전동공구에 탑재되는 리튬이온 배터리 역시 기존 보증기간이 6개월에서 2년으로 연장된다.

제품을 구매한 후 4주 이내에만 보쉬전동공구 홈페이지(www.bosch-pt.co.kr/kr/ko/)를 방문해 프리미엄 서비스 ‘보증기간 연장하기’를 클릭, 개인 계정 생성 후 해당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올해 12월 31일까지 유선공구의 파워를 내는 18V 브러쉬리스 해머, 컷쏘, 그라인더 신제품 3종 구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등록하여 이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제품 3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후 콜센터 또는 보쉬 제품등록 사이트를 통해 구매 등록을 하면 된다. 세트제품 구매등록 전원에게 “간편한 파워 탱크” 보쉬 신제품 USB 충전 어답타(모델명 GAA 18V-24)를 경품제공하고 있다.

보쉬전동공구 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이번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는 국내 전동공구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계속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고려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