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올인원 샌더 ‘GEX 125-150 AVE’ 출시
강력 파워, 저진동 설계로 작업 효율성 극대화

▲ 보쉬전동공구가 작업효율성을 높힌 올인원 샌더GEX 125-150 AVE를 새로 출시했다.


[에너지신문] 보쉬전동공구가 강력한 파워와 저진동 설계로 작업 효율성 높인 최상급 원형샌더 ‘GEX 125-150 AVE’를 새롭게 선보였다.

원형샌더 ‘GEX 125-150 AVE’는 400W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빠른 샌딩 작업은 물론 다양한 자재에 알맞은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속도 조절 기능’까지 갖춰 정밀하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진동으로 설계된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작업 시에도 사용자의 피로감을 최소화했으며 샌더기 전면에 보조 핸들을 배치해 작업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제품과 달리 다양한 원형 샌딩페이퍼와의 호환을 지원하는 것이 눈에 띤는 차이점이다. 5, 6인치 패드와 모두 호환돼 작업에 따라 맞는 원형 샌딩패이퍼 선택이 가능하다.

벨크로 타입으로 원형 샌딩페이퍼와 손쉽게 탈 부착할 수 있어 곡선 작업, 수직면 작업 등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필터를 적용한 먼지통이 포함돼 있어 먼지통 교체 시점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보쉬의 모든 청소기와 완벽한 호환성이 적용되어 연동시 작업 환경에서의 먼지, 분진 발생을 최소화해 준다.

‘GEX 125-150 AVE’는 보쉬전동공구사업부의 140년 전통 스위스 연마재 브랜드 ‘시아(sia)’의 샌딩페이퍼와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효과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시아(sia) 샌딩페이퍼는 목재, 철재, 페인트, 코팅 등 어떤 자재라도 최상의 표면을 만들어주며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GEX 125-150 AVE’는 강력한 파워와 저진동 설계, 다양한 원형 샌딩페이퍼와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작업자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가들에게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의 편의성과 유연성을 높일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공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