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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공구 ‘직접 써보고 구매하세요!’
이마트 수원점서 역대 최대규모 ‘브랜드데이’ 행사
2017년 08월 31일 (목) 17:21:33 황무선 기자 muson99@i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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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쉬 전동공구가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역대 최대규모의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중이다.

[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를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이달 28일부터 9월 9일까지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보쉬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매장에 실제 차량을 세팅해 놓고 고객들이 직접 고압세척기로 세차를 시연해볼 수 있다는 점이다.

고압세척기 외에도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등 다양한 공구 제품들을 선보인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특별 할인 혜택, 증정 행사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표 상품인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구매 고객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해머드릴과 배터리 호환이 가능한 보쉬 휴대용충전청소기(GAS 14.4V)나 교체형 배터리(2.0Ah)를 택일 증정한다.

또 고압세척기(AQT 33-11 CWS 外) 구매 고객에게는 소낙스 세차 키트, 안전장갑, 장화를 증정하며 보쉬 전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락앤락 휴대용 쿨러팩, 캠핑용 매트,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보쉬공구함을 증정한다. 드레멜 글루건 구매 시에도 컬러글루스틱을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동안에는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보쉬 제품 전문가가 공구 사용법을 직접 소개하는 시연행사가 진행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지난해부터 고객 접점 강화를 핵심 사업 목표로 두고 소비자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주요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브랜드데이 행사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천안점을 시작으로 전국 지점을 순차적으로 돌며 진행중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핵심 사업 목표인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브랜드데이, 로드쇼 등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인 만큼 보쉬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려보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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