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시공ㆍ산업재해 제로 목표

[에너지신문] 동화산업주식회사는 1993년 1월 15일에 설립해 2006년 3월 10일에 법인으로 전환해 꾸준히 국내 도시가스 배관의 분기 티(SERIVCE TEE or SPLIT TEE) 및 천공, 차단 장비의 기술력을 쌓아온 회사다. 또 열배관, 고압 가스배관, 고압 송유관, 상·하수도 배관을 중단 없이 이설 할 수 있는 HOT TAPPING 전문 시공업체다.

주요 사업분야로는 △부단수 공사업 △장비제작 및 수리 △분기티 제작 등이다. 부단수 공사업 중 HOT TAPPING(천공) 공사업은 수송배관 내부의 유체를 공급 중단 없이 다른 수요처로 이송하기 위해 외부로 유출이 전혀 없는 상태로 차단용 특수 장비를 이용해 배관 상에 구멍을 생성하는 공사를 말한다. 또 LINE STOPPING PLUGGING(차단) 공사업은 유체가 흐르는 배관에 작업 구간을 일시 차단해 배관의 신설, 노후관 교체, 밸브 교체 작업 등을 유체의 공급 중단 없이 일시 차단하는 공사이다.

차단 핏팅용 이중보온관 공사업은 이중보온관 보수 시공으로 외부로 드러난 내관과 설치된 차단 핏팅을 감싸고 발포용 보온재를 주입할 수 있는 차단 핏팅용 이중보온관 전기융착시트 시공방법이다. 모든 배관자재를 공장에서 보온 처리함으로써 배관시스템의 표준화, 규격화가 용이하며 현장 배관에서의 고정을 줄여 비용 절감 및 단열성 향상에 따른 에너지 절약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장비제작 및 수리 분야에는 SANDWICH VALVE, TAPPING MACHINE, HYDRAULIC CYLINDER, PLUGGING HEAD 등을 취급하고 있다.

동화산업주식회사는 고객 만족 시공 및 산업재해 제로화를 목표로 전 임직원들이 보다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