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고급빌라형과 프리미엄 보일러 차별화된 서비스
등록고객 무상보증 5년 연장, 5년간 연1회 사전점검 제공

▲ 귀뚜라미 보일러가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및 고급빌라형 보일러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에너지신문] 귀뚜라미가 프리미엄 거꾸로 콘덴싱 가스보일러 출시에 맞춰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한다.

(주)귀뚜라미(대표 강승규)는 프리미엄과 고급빌라형 가스보일러 4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제품은 프리미엄 가스보일러(거꾸로 콘덴싱 43DC, 거꾸로 콘덴싱 48DC) 2모델과 고급 빌라형 가스보일러(고급 빌라 43CDN, 고급 빌라 48CDN) 2모델 등 4개 모델이다.

귀뚜라미는 고급 주택에 최적화된 4개 모델을 구매한 소비자가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 사실을 등록할 경우 무상보증 기간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주고,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는 10년 동안 무상 보증해 주기로 했다.

특히, 무상보증 5년 동안은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매년 사전점검 방문서비스를 진행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VIP 바로 연결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프리미엄 서비스 기사를 우선 배정해 겨울철에 보일러 이상발생시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미국 대형 주택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북미 지역에 수출하고 있는 제품으로 대형 아파트, 고급 빌라, 타운하우스 등 260~300㎡(약 80~90평) 대형 주택에 최적화됐다.

대용량 온수 보온탱크를 내장해 욕실 3곳에서 동시에서 온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지난 2001년 출시 이후 16년 동안 강남 지역의 고급 주택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아직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가스보일러에 대한 수요는 미미한 사항이지만, 대형 주택을 중심으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고, 이에 대한 고품격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며 “더욱 폭넓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고급 보일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