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GS홈쇼핑 통해 ‘거꾸로 IoT 콘덴싱’ 판매 개시
24개월 무이자 월 3만원에 고급형 보일러 구매찬스

▲ 귀뚜라미 보일러가 10년만에 홈쇼핑을 통해 자사 최신형 보일러 판매를 시작한다.

[에너지신문] 10년 만에 가스보일러의 TV홈쇼핑 판매가 다시 시작된다.

(주)귀뚜라미(대표 강승규 www.krb.co.kr)가 최근 출시한 최신형 ‘귀뚜라미 거꾸로 IoT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오는 22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귀뚜라미가 가스보일러 제품을 홈쇼핑 판매에 나선 것은 2007년 방송 후 10년 만이다. 귀뚜라미는 이번 홈쇼핑 판매 재개 이유를 최고 사양의 신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고객들에게 공급함으로써 제품구매에 대한 비용부담을 덜고, 새로운 기술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22일 오후 8시 35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귀뚜라미 거꾸로 IoT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된 최신형 제품이다. 사용자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보일러 전원, 온도, 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보일러 스스로가 사용자의 사용 이력을 분석해 최적화된 보일러 사용 환경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또 보일러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사용자가 즉각적으로 오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안내해 주며 이 기능을 활용해 빠르고 손쉽게 보일러의 고장진단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사용자의 난방비 걱정을 덜어준다. 고유의 하이핀 특수 연관을 사용한 1차(현열) 열교환기와 최고급 스테인리스 주름 관을 적용한 2차(잠열) 열교환기를 결합한 콘덴싱 기술을 적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실현했다. 질소산화물(NOx) 배출을 최소화하는 메탈화이버(금속섬유) 버너 개발 적용하여 친환경 기준으로 저녹스 1등급을 달성했다.

샤워 중 찬물이 나올 일도 없다. 풍부한 온수 제공이 강점인 귀뚜라미의 저탕식 보일러에 온수 증대 기술을 추가하여 동급 용량과 비교해 더욱 많은 온수를 제공하고, 고급형 믹싱 밸브를 적용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온수 온도를 빠르게 맞추어 주고 일정한 온수 온도를 유지해 준다.

이밖에도 지진을 감지하면 보일러 작동을 중단하는 2중 안전장치인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고, 배기가스 누설 방지장치, 보일러 누수감지기, 배관압력 해소장치 등 귀뚜라미의 최고급 안전장치가 모두 적용됐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첨단 정보통신 기술과 친환경 고효율 기술을 접목한 최고급형 보일러 제품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10년 만에 홈쇼핑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겨울철을 앞두고 보일러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최신형 보일러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귀뚜라미는 GS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경우 월 3만 원대면 최신형 보일러를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