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인재 발굴 통해 인턴사원으로 채용 예정

▲ 취업박람회장을 방문한 이병욱 지역난방기술 사장(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지역난방기술(사장 이병욱)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엔지니어링협회가 주관하는 '2017 엔지니어링기업 취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 간 진행되는 행사로 서울 중구 소재의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됐으으며 박람회에는 한역난방기술을 비롯해 한국전력기술, 현대엔지니어링 등 총 18개 기업이 참가하였다.

지역난방기술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적합한 지원자에 대해 내부절차를 거쳐 인턴사원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난방기술은 이번 취업박람회에서 멘토링특강을 진행, 엔지니어링기업의 구조와 기계·전기·건설 등 각 분야의 필요 역량 요소 및 실무 정보들을 설명하며 구직자들이 평소 궁금했지만 쉽게 알 수 없었던 것들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주최측인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염명천 상근부회장은 난방기술부스를 방문, 이번 박람회 참여에 감사함을 표하며 적극적인 인사채용을 격려했다.

이에 이병욱 사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뿐만 아니라 한국지역난방기술(주)는 앞으로도 정부의 청년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하며 미래 엔지니어링 산업을 이끌어 갈 예비엔지니어들을 육성하는 데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