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성장 목적 20개 협력기업 임직원 대상...동반성장 기본계획 등 공유

▲ 한국가스기술공사가 26일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품질경쟁력 및 안전의식 향상과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에너지신문]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26일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협력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2017년 품질경쟁력 및 안전의식 향상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총 20개 협력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공사 소개 및 동반성장 기본계획 공유, 품질혁신 및 재해예방 안전보건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편성해 교육만족도를 제고했다.

품질경쟁력 및 안전의식 향상교육은 동반성장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협력 지원을 강화해 협력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것으로, 교육비용 일체를 가스기술공사가 부담하고 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박영조 공사 경영지원본부장은 “이번 교육은 협력기업과의 상생협력 및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공사는 협력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해 협력촉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스기술공사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협력기업 임직원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교육을 펼치며 협력기업과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