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 프로모션, 총 3000대 한달간 30% 할인

▲ 귀뚜라미가 온돌매트 출시 7주년을 맞아 성수기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0대 한정으로 자사 대리점을 통해 한달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너지신문] 본격적인 동절기를 맞아 귀뚜라미가 자사 온돌매트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귀뚜라미(대표 강승규 www.krb.co.kr)는 온수매트 최대 성수기를 맞아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귀뚜라미 대리점에서 ‘귀뚜라미 온돌매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2011년 온수매트 사업에 진출한 이후 7년간 고객에게 받은 높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 온돌매트의 대중화를 주도하기 위한 차원에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 고객의 추가 구매에 도움을 드리고, 더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귀뚜라미 온돌매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프로모션 행사는 온돌매트 4종에 대해 총 3천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의 가격혜택을 받아 30만 원대 프리미엄 두 가지 모델의 경우 20만 원대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20만 원대 일반형 두 가지 모델은 1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귀뚜라미 프리미엄 온돌매트는 강력한 저소음 트윈 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진동이 거의 없고, ‘분리 난방 기능’을 탑재해 매트의 좌우 온도를 따로 제어할 수 있다.

수면 중 체온변화 패턴에 최적화된 취침환경을 제공하는 ‘온돌 모드’를 적용했으며, △밀폐식 안전 구조 △넘어짐 안전 스위치 △흡착 빨판식 구조 △10중 안전장치 등 귀뚜라미의 안전 철학을 담고 있다. 또한, 자율안전확인인증(KC) 및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자동 물 빼기, 원터치 연결잭, 터치 디스플레이 등 편의기능도 대폭 강화됐다.

회사 관계자는 “귀뚜라미는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안주하지 않고, 7년 동안의 온수매트 노하우와 50년 동안 축적한 보일러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과 타협하지 않는 완성형 제품을 만들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