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장난감ㆍ목욕용품 증정 ‘3천포인트’ 프로모션

▲ SK에너지가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와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목욕용품을 선사한다고 8일 밝혔다.

[에너지신문] SK에너지(대표이사 김준)가 올해 두 번째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와 한정판 블록 장난감과 목욕용품을 선사한다.

SK에너지는 이번 달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에서 OK캐쉬백 3000포인트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또는 목욕용품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2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여섯돌을 맞은 ‘3천포인트 특권’ 행사는 잠자는 OK캐쉬백 3000포인트(3000원 상당)로 혜택을 제공하는 SK에너지의 주유소 마케팅 프로모션이다.

올 10월 이후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또는 SK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주유소ㆍ충전소 간 합산불가) 주유한 고객 중 OK캐쉬백 3000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엔크린닷컴(www.enclean.com)’ 홈페이지를 통해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올해 8월부터 10월 사이에 주유, 충전 실적이 총 60만원 이상이거나 행사 시작 후 40만원 이상 실적을 기록한 우수 고객에게는 총 2회의 사은품 신청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그간 고객에게 필요한 생필품과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어 왔던 SK에너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항공기’ 블록 5만개와 2만원 상당의 ‘LG생활건강 목욕용품’ 23만개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은 두 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석유사업의 생산ㆍ유통과정을 상징하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등을 소재로 제작해 온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프로모션 진행시마다 매회 조기 소진되며 유명세를 탔다. 올해는 석유사업 제품인 항공유(Jet Oil)에 착안한 ‘항공기’ 블록을 제공해 소진 행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올해부터는 기존 SK렌터카, SK네트웍스의 모바일 주유 서비스 앱인 ‘자몽’, DB화재 이용 고객 외 신규 제휴처인 하나멤버스 고객에게도 사은품 신청 혜택을 제공하며 혜택의 대상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주유 고객의 높은 관심 덕에 ‘3천포인트 특권 행사’가 SK에너지의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OK캐쉬백 포인트의 활용 효율을 높여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